홈페이지로 설정즐겨찾기로 설정 미주한국일보구인구직
키즈
작성일 08-01-2010
분 류 미용-다이어트
 
코피지 제거방법과 모공을 조여주는 방법


모공조여주는 방법




각질, 피지, 노폐물을 배출시킬 것 모공 속의 피지와 노폐물을 수시로 배출시키고,



오래된 각질이 피부에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주어야 한다. 클렌징 단계에서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지우고 모공 속까지 완벽하게 세안을 해야 한다. 그런 다음 각질 제거 팩이나 필링제 등으로 일주일에 2~3번 정도는 각질을 제거해주어야 한다.
피지 분비를 줄이는 케어에 힘쓰기 스킨케어 라인을 피지를 억제해주는 기능이 있는 전용 아이템으로 바꾸거나, 모공 크기를 최소화시켜주는 모공 전용 로션을 빠뜨리지 말고 바른다. 그리고 피지 분비를 촉진시키는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베이스 메이크업도 너무 두껍지 않게 바른다.노화된 피부에 탄력 주기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모공은 더 커 보이게 마련이다. 피부 탄력을 업시켜주는 리프팅 아이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필요하다. 가벼운 타입의 에센스나 너무 리치하지 않은 탄력 크림을 발라보자.

깨끗함을 위해선 부지런함은 필수
일주일에 2~3번 T존 부위를 딥 클렌징 합니다.(필링 제품)



스크럽(알갱이)가 들어있는 것도 좋고, 부드러운 크림 타입도 좋습니다.



볶은 소금이나 흑설탕을 필링제로 약간 물기를 묻혀가며 사용하기도 합니다.
   
얼굴에 열기를 주어 긴장을 풀어준다.
일주일에 2번 스팀 타올을 행한 후 청결 팩을 합니다.



청결 팩을 해서 코에 붙어있는 피지 덩어리를 제거(팩의 흡착력 이용)합니다.



화장품 팩(머드 팩등), 계란 흰자를 거품 내어 발라주고 마르면 물 세안하는 방법
   
평상시 피지분비가 많은 피부
피지 컨트롤 제품, 오일 프리 제품을 꾸준히 사용합니다.
지방질이 많거나 탄수화물이 높은 음식 섭취, 생리 불순, 정신적 긴장, 변비 등도



블랙헤드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코의 피지 제거방법
 



- 외출 후 1시간 샤워를 합니다



   조금 뜨거운 물로 자연스럽게 스팀의 효과를 가질 수 있죠!



   거기에 한번 더 스팀 타올로 피부 온도를 높여주세요



   
- 이중세안 피지를 짜내기 이전에는 반드시 딥 클렌징을 합니다



   이때 벽에 걸려있는 거울에 바짝 얼굴을 갖다 대 보세요.



   
- 면봉을 양 손에 쥐고 지그시 눌러주듯 피지를 제거합니다



   살짝 힘을 주지 않고 가볍게만 눌러주세요. 이때 코 주위가 빨갛게 되면 절대 안됩니다.



   무리한 인위적인 행동은~ 코주위의 모공을 넓히고, 모세혈관 확장의 주범이 됨을 잊지마세요.



   
- 마무리 : 찬물로 패팅을 하고 특히 수분 공급에 힘씁니다


     
윗글 종아리 알 빼는 요가
아래글 기미없는 하얗고 뽀얀 피부
피부가 깨끗해지는 네가지 방법
첫번째, 블랙헤드 없애는 법 흑설탕을 절구에 넣고 잘게 빻아주세요. 절구는 사용하지 않은 새절구가 좋겠죠? 마트에 가면 귀여운 미니절구 판답니다.하나쯤 사놔도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다 빻으셧나요? 자, 그럼 세안할 때 흑설탕을 조금 손에 덜어서 클렌징 오일을 두 방울 정도넣고 코 주변을 가볍게 ..
묵은때 제거하는 방법
< 살림의 여왕 - 묵은 때 제거의 여왕 > * 청소 비법 * 준비물 : 신문지와 분무기 step1한쪽 면에 신문지를 대고 물을 뿌려 고정시킨다. step2스팀다리미의 스팀을 이용. 때를 불린다. step3먹다 남은 맥주를 이용해 방충망을 닦는다. step4약 3분 후 신문지를 떼낸다. step1바닥 밀대를 이용해 벽지 결을 따..
술 담배를 끊지 못한다면 토마토를 먹어라!!!
술, 담배를 끊지 못한다면 토마토를 먹어라!! 영구에서는 '사랑의 사과', 이탈리아에서는 '황금의 사과(뽀모도르)'라고 불리는 토마토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의 저명한 시사주간지 '타임'은 암을 예방하는 10대 식품을 특집으로 다루면서 그 첫 번째 식품으로 토마토를 꼽았다. 또한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
비만에 좋은 약차 5가지
많은 여성들의 소망 가운데 하나가 바로 날씬해지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런 소망을 이루기 위해 살이 빠지는 차가 다섯가지 있습니다. 첫째가 바로 배차입니다. 배차는 간기능을 원활히 하여 지방 축적을 줄이므로 야위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배차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배는 껍질을 벗겨 4등분 하고 심지 ..
호감주는 화장법
커플매니저들이 입을 모아 추천한 ‘호감 주는 메이크업’ 1위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투명 메이크업.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고, 깨끗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20대는 내추럴하게 피부톤만 살리면 되지만 잡티, 모공, 주름이 늘어난 30대 피부를 그대로 노출하는 것은 웬만한 피부 미인 아니면 위험천만한 일. 오히려..
종아리 알 빼는 요가
1. 쫙 빠진 하체 라인 만들기 매트에 엎드려 양팔을 앞으로 쭉 뻗고, 한쪽 다리씩 위로 든다. 2. 허벅지 근육 강화하기. 앞으로 엎드린 상태에서 양 팔꿈치가 바닥에 닿도록 해 상체를 일으킨다. 그 상태에서 한쪽 다리씩 위로 가볍게 올렸다 내렸다 한다. 다리를 내릴 때 바닥에 닿지 않고 근처까지만 오게 하는 것..
코피지 제거방법과 모공을 조여주는 방법
모공조여주는 방법 각질, 피지, 노폐물을 배출시킬 것 모공 속의 피지와 노폐물을 수시로 배출시키고, 오래된 각질이 피부에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주어야 한다. 클렌징 단계에서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지우고 모공 속까지 완벽하게 세안을 해야 한다. 그런 다음 각질 제거 팩이나 필링제 등으로 일주일..
기미없는 하얗고 뽀얀 피부
비타민 C가 함유된 식품 많이 먹기 비타민 C는 자외선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유해 물질을 없애 주고 색소를 억제해 주는 효과가 있다. 그러나 단순히 비타민 C를 많이 먹어서는 피부까지 충분히 전달되지 못한다. 또한 어느 정도 이상은 몸에 흡수되지 않는다. 무조건 비타민 C를 많이 먹기보다는 비타민 C를 함유..
가슴 운동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가슴운동법을 가르쳐드릴게요 가슴 예뻐지는 생활습관 1. 차가운 물로 샤워한다 샤워 후 마지막 헹굴 때 차가운 물로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수압을 세게 해서 가슴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하듯 샤워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2. 부드러운 브러시로 부드럽게 닦아준다 지방 조직이 ..
피지 관리
체내 피지 분비량을 줄이는 생활습관 - 알코올이나 지방, 당분, 카페인은 피지선을 자극해 체내 피지량을 늘린다. - 잠자는 동안에도 피지가 많이 분비되기 때문에 아침에도 폼 클렌징을 하는 게 좋다. 피지는 물세안만으로 쉽게 제거되지 않기 때문이다 - 피지는 오염 물질과 뭉치면 모공을 막아 피..
유용한 모공 관리법
오일 클렌저 사용하기 피지는 기름으로 없애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모공 속 피지까지 말끔하게 없애주는 오일 클렌저를 이용해 클렌징한다. 특히 콧방울 주변은 한번 더 신경 쓸 것. T존 거품 세안하기 클렌징할 때는 무조건 T존 부위부터 먼저 시작한다. 폼클렌징을 사용할 때는 T존 부위에만 거품을 올려놓고..
유용한 모공 관리 습관
깨끗한 세안은 모공을 지키는 데 기본이 된다 모공의 크기를 넓히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공 속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게 하는 일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깨끗한 세안을 통해 모공을 깨끗이 해주는 방법이 가장 기본이라 하겠다. 비누 세안을 하기 전 여러 번 물로 씻어 내고, 비누 세안 뒤에도 여러 번 헹궈주어 ..
다이어트 성공담
다이어트 제가 성공했어요.. 저도 식탐이 많아서 양은 안줄이고 종류 줄인담에 , 운동많이 해서 성공했거든요 그런데, 바나나... 좋긴하지만요. 그렇게 한음식에 국한되서 다이어트를 하면 물려서 쉽게 포기하게 된답니다... 그래서 분류하자면, 늘 먹어도 되는 음식... 보리차, 둥글레차, 녹차, 홍차, 블랙커피,..
과일을 섭취하는 이유
과일을 먹지 않는다면 몸짱이 되길 포기하라 헬스장에 가면 우라부락 몸짱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보면 나도 언제쯤 저렇게 될수 있을까하며 부러워 하는 사람도 있을것이고, 난 저만큼의 근육은 필요 없다며 애써 외면하기도 하는 사람도 있을것이며, 그냥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는 사람도 있을겁니..
12
필라 인근 학교 찾기  
렌즈대일 경영대학
디브라이 대학교
팬실베니아 비지니스 스쿨
체니 대학교
귀니드 머시 대학
페이스 대학 [5]
링컨 기술 대학

Grace Media Group, Inc. | (215) 630-5124 | email: esendiahn@gmail.com | Copyright (c) 2012 Grace Media Group, Inc.
필라코리안 소개 광고 안내 홈페이지 제작 고객 센터 개인 보호 정책 회원 이용 약관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