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로 설정즐겨찾기로 설정 미주한국일보구인구직
필라 뉴스
작성일 06-04-2016
분 류 필코뉴스
 
U.S. 용검관 출전팀 미동부 춘계검도대회서 종합우승






춘계대회 3년연속 우승우승 깃발 영구보관 영예

U.S. 용검관 출전팀 미동부 춘계검도대회서 종합우승

힘과 열정이 이룬 쾌거스페셜 프로모션 진행중



    

지난 4 3일 북부 뉴저지 소재 홍무관 주관으로 열린 제 8회 미동부 춘계검도대회가 북부뉴저지에 위치한 펠리사이드 파크 고등학교 체육관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U.S. 용검관(관장 김유택 6)은 종합 우승의 쾌거를 이뤘다.


U.S.용검관이 이번 춘계대회를 우승함으로써 춘계대회서 3년 연속우승팀에게 돌아가는 우승깃발 영구 보관의 영예를 안게됐다. 이는 협회역사상 작년 추계대회를 5년 연속 우승해 우승깃발을 영구 보관한 영예에 이은 또 한번의 놀라운 성적이며 쾌거다.  


U.S. 용검관은 지난 6년간 참가한 모든 대회를 석권한 바 있어 이번 대회 종합우승 선정방식이 새롭게 적용돼 바뀐 새로운 방식이 지금껏 대회를 석권해 온 용검관에게 다소 불리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종합우승을 이뤄내 참석한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대회가 시작되자 용검관의 투사본능을 발휘하는 새로운 용검관 영웅들이 나타나 용검관에 9번째 종합우승을 안겼다. 이번 대회를 통해 U.S. 용검관은 미동부를 넘어 전미주 최강, 최고 명문검도관임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이번 대회를 이끈 김유택 관장은 용검관은 매대회마다 몇 명의 두각을 보이는 선수들이 새롭게 나타나 새로운 영웅을 탄생시켰다. 이번 대회도 어김없이 유일한 2관왕(개인전, 단체전 우승)을 달성한 용검관 학생 Nathan Kim, Andy Byun군이다고 대회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를 빛나게 해 준 일본검도집안 출신 Dennis Takata(64, 전 놀스이스트 고등학교 과학선생)가 순년부서 개인전 우승을 했으며, 여자부 주장으로 탁월한 리더쉽을 발휘하는 Jessalyn Kim이 단체전 준우승과 개인전 3위에 입상하는 성적을 거뒀다는 칭찬과 대회중 부상에도 불구하고 주장으로 Youth B팀 단체전 준우승과 개인전 3위에 입상한 Jaewon Kim의 투지를 엿볼 수 있었던 경기였다고 말했다.  


특히 김 관장은 이번 대회 종합우승의 영광은 놀라운 성과를 일궈낸 용검관원들과 언제나 뒤에서 헌신적으로 도와주는 학부모들, 필라델피아 대한검도회 회장 이진기, 수석 권오근, 상임고문 송기양의 전폭적인 지지가 있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로 협회역사상 유례가 없는 성적을 거둔 용검관은 종합우승의 기쁨을 많은 사람들과함께하길 원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문의: 전화 215-237-8152, 이메일 kumdoschool@gmail.com      <민준 기자>

  0
3590
윗글 필라문인협회 4월 정기 모임 가져
아래글 대필라델피아한인회 제 36대 이•취임식
2018/09/21
뉴저지 한인 해군 병사, 근무중 사고로 순직
한인 조셉 민 내글락 씨가 항공모함에서 근무하던 중 사고로 사망하는 사건이 최근 발생했다.‘NJ.com' 등 지역 인터넷 신문들과 해군 인터넷 신문의 보도에 따르면 조셉 민 내글락(Joseph Min. Naglak.21) 씨는 지난 17일 항공모함 'USS George H. W. Bush'에서 돌아가는 비행기 프로펠라에 맞아 목숨을 잃었다.해군 당국은 19일 “항..
2018/09/20
'아마존' 두 번째 본부 건물 후보지 발표 늦어진다
중간선거 이후로 연기필라델피아 등 후보지 '애탄다'세계 최대 유통업체 아마존의 두 번째 본부가 어디에 세워질 것이냐에 전국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마존이 최종 후보지 발표를 선거 후로 늦추겠다고 발표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아마존을 대신해 부지를 물색하고 있는 컨설팅 기업 ‘더 ..
2018/09/19
"자녀들을 위해 믿음으로 기도하라"
장경동 목사가 필라한인침례교회 가을부흥회 이틀째 집회에서 설교하고 있다.필라한인침례교회, 장경동 목사 초청 가을부흥회 은혜 가득“나는 말주변이 없습니다만...”설교 말미에 자신을 그렇게 소개한 것과 달리 장경동 목사는 1시간 반 동안 청중을 배꼽을 잡는 예화와 입담, 가슴 찡하게 하는 메시지로 사로..
2018/09/18
필라 이민자들 전체 인구의 15% 차지
2000-2016년 사이 69% 증가, 2차대전 이후 최대로 필라 지역에 이민자들이 계속 늘어나면서 외국 태생의 주민이 현재 15%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퓨 채러터블 트러스츠’가 최근 조사해 발표한 바에 따르면 이민자 인구는 2000년부터 2016년까지 69%가 증가해 23만2,000명을 넘어섰다.이것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최대의 ..
2018/09/17
미국 대학들 외국학생 적극 끌어안는다
전국으로 확산 추세템플대 장학금 크게 확대특별 행사로 환심사기 노력   미국 내 대학들의 외국인 학생 끌어안기가 확대되고 있다.트럼프 대통령 취임 이후 서류 미비 학생 적발이 강화되면서 미국 대학들이 유학생들의 입학을 꺼려하는 경향이 많아졌던 것과 달리 템플대학교는 외국학생들을 환영하는 정책을 ..
2018/09/17
재미한국학교협 19대 회장단 시무식
 재미한국학교협 19대 회장단(오정선미 총회장-앞줄 왼쪽서 네번째)이 15일 시무식을 가졌다.3명의 부회장 등 임원진 발표-     재미한국학교협의회(NAKS) 오정선미 19대 총회장과 함께 2년의 임기를 이끌어갈 임원진 구성을 완료하고 지난 1일 공식 출범했다.관련해 ..
2018/09/16
"자녀 대학 진학은 샤핑처럼 하라"
필라한인회, 대학 학자금 정보 세미나둥지교회서, 장민원 위원장 강사필라한인회(회장 장병기)가 대학 입학 자녀를 둔 한인 학부모들을 위한 학자금 정보 제공 세미나를 15일 소재 둥지교회에서 가졌다.이날 강사로 나선 장민원 필라한인회&n..
2018/09/15
웨스트 첼튼햄 등서 연쇄 무장강도 사건 발생
한인 사업주 등 지역 주민들 불안한인 비즈니스들이 비교적 많은 웨스트 첼튼햄 애비뉴를 포함 필라 인근에서 최근 9건의 무장 강도 사건들이 발생, 한인들을 포함 지역 주민들이 불안해하고 있다.상황이 심각해지자 수사에 개입한 FBI는 “지난 4주 동안 두 명의 무장 강도가 상점에 들어와 총을 겨..
2018/09/14
한인 추정 남녀, '그위네드' 타운십 내서 숨진 채 발견
남성이 여성 살해하고 자살한 듯한인으로 추정되는 두 남녀가 차 안에서 머리에 총상을 입고 숨진 채 발견되는 사건이 지난 11일 몽고메리 카운티에서 발생했다.지역 언론은 이날 토미 H. 박(60) 씨와 세라 이(44) 씨가 이날 오후 4시께 어퍼 그위네드 타운십 커윅 코트 주차장에 세워져 있던 차 안에서 숨져 있는 것을 지..
2018/09/13
필라 지역에 해충 극성
아시아서 들어온 것으로 추정, 필라남부 지역에 급속 확산박멸위해 연방정부 1,750만달러 지원아시아에서 들어온 것으로 추정되는 점박이 매미류 곤충(spotted lanternfly)이 필라 지역에 급속히 확산되고 있어 주의를 사고 있다.2014년 미국에서 처음 발견된 이 곤충(Lycorma delicatula)은 과실수, 관상용 나무, 목재용 나..
12345678910,,,184
  News Photo Hit New  
많이 본 뉴스 기사  
필라 이민자들 전체 인구의 15% 차지
"자녀 대학 진학은 샤핑처럼 하라"
"자녀들을 위해 믿음으로 기도하라"
'아마존' 두 번째 본부 건물 후보지 발표 ..
뉴저지 한인 해군 병사, 근무중 사고로 순..
재미한국학교협 19대 회장단 시무식
워싱턴서 일본은... - 김..
“ 토요타 청문회까지 ..
연방하원의 “미주한인 ..
“의료보험개혁 ”, 힐..
<김동석 칼럼> 에이팩의 ..

Grace Media Group, Inc. | (215) 630-5124 | email: esendiahn@gmail.com | Copyright (c) 2012 Grace Media Group, Inc.
필라코리안 소개 광고 안내 홈페이지 제작 고객 센터 개인 보호 정책 회원 이용 약관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