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로 설정즐겨찾기로 설정 미주한국일보구인구직
필라 뉴스
작성일 13-05-2015
분 류 필코뉴스
 
글로벌 갈라 ‘코리아’ 화려한 의상 선보여

지난 9일 인터내셔널 하우스 필라델피아
큰비둘기 제시카 김 한복 담당 출연

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한 제 54회 글로벌 갤라 코리아가 지난 9일(토) 저녁 필라델피아 인터내셔널 하우스에서 있었다. 
인터내셔널 하우스의 아시안 담당자 안혜련씨는 “국제 사회에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인터내셔널 하우스 장학기금을 마련하고자 하여 기업, 정부, 자선, 과학, 학계 등의 분야, 그리고 예술 등 사회 각 영역의 지도자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라며 한국 전통 의상은 물론, 다채로운 종이 등불, 한국 요리 및 전통 음료, 그리고 K-POP 등을 통해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과 한국 현대문화의 역동성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이날 의상을 위해 큰비둘기 제시카 김이 동참, 화려한 의상을 선보였다. 
행사의 수익금은 필라델피아 인근 지역에서 공부하는 비싼 등록금과 유학 비용으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 유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0
3590
2015/05/13
글로벌 갈라 ‘코리아’ 화려한 의상 선보여
지난 9일 인터내셔널 하우스 필라델피아큰비둘기 제시카 김 한복 담당 출연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한 제 54회 글로벌 갤라 코리아가 지난 9일(토) 저녁 필라델피아 인터내셔널 하우스에서 있었다. 인터내셔널 하우스의 아시안 담당자 안혜련씨는 “국제 사회에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인터내셔널 하우스..
2010/10/29
KOTRA, 미제약 시장 활발한 마케팅 -Johnson&Johnson, Merck 등 글로벌제약사 공략
미국내 바이오 제약 부분의 선두도시인 필라델피아에서 세계 바이오 시장의 보고로 꼽히는 미국 시장을 노리는 ‘Korea Bio-Biz Day 2010’ 행사가 KOTRA 주최로 개최됐다. 필라델피아 다운타운에 위치한 펜실베니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보령제약, 프로셀제약 등 국내 바이오․제약 12개사가 참여하여 미국 ..
2010/10/19
루비니 "환율전쟁, 글로벌 디플레이션 초래할 것" 흑자국가들 양보 없으면, 세계 경제 동반 침체"
▲ 월가의 대표적 비관론자 누리엘 루비니 뉴욕대 교수가 최근 국제 환율전쟁이 글로벌 디플레이션을 초래할 가능성에 대해 경고했다. .   갈수록 가열되고 있는 국제환율전쟁이 글로벌 경제의 총수요를 감소시켜 현재 잘 나가는 신흥국들의 경제마저 둔화시키는 악순환에 빠뜨릴 것이라는 경고가 나왔다. ..
1
  News Photo Hit New  
많이 본 뉴스 기사  
<김동석 칼럼> 에이팩의 ..
소수계의 사회정치생명..
소수계의 사회정치생명..
아시안계 백악관 비서실..
아이티를 바로보자. - 김..

Grace Media Group, Inc. | (215) 630-5124 | email: esendiahn@gmail.com | Copyright (c) 2012 Grace Media Group, Inc.
필라코리안 소개 광고 안내 홈페이지 제작 고객 센터 개인 보호 정책 회원 이용 약관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