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로 설정즐겨찾기로 설정 미주한국일보구인구직

회원등록 비번분실


로창현기자, 방북 취재 강연회 가져
“난관에 봉착한 북미협상에서 미주동포들의 역할이 정말 중요합니다.”지난 17일(일) 오후 포트 워..
장학생 선발 안내
필라안디옥교회(호성기목사)와 영생장로교회(백운영목사)가 2019년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안디옥..
한인회의 재현 ‘후원의 밤’ 대 성공
300 여명 가까운 동포들이 지난 16일(토) 블루벨에 위치한 가야 회관에서 뜨거운 가슴을 안고 모였다. ..
이북5도 박성재 위원장 필라 방문
본국의 이북5도 위원회 박성재 위원장이 지난 9일(토) 필라를 방문, 필라지회 이북 5도민의 열렬한 환..
한인회의 재현 후원의 밤
3.1 만세 운동 ‘제1차 한인회의’ 재현을 앞두고 행사준비위원들이 분주하다. 특히 내일 16일(토) 후..
3월 20일부터 '워싱턴 벚꽃 축제' 시작
올해 워싱턴 D.C.에 벚꽃을 보러 가려면 4월 초에 맞추는 것이 가장 좋을 것으로 보인다.국립공원서비..
종합뉴스
재외국민 6개월 이상 체류시 건보가입 의무화
보험료 체납하면 체류기간 연장·재입국 때 불이익   재외국민을 포함한 외국인에 대한 한국..
미주 한인들 교육열 높다
미주 한인들의 교육열이 타인종에 비해 월등히 높은 것이 다시한번 확인됐다. 한인의 대학 진학률은..
이북5도민 고국방문 접수 중.. 4명 선착순
이북5도민들의 고국방문을 위한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지난 9일(토) 필라를 방문한 한국 이북5도위 ..
2019 필라지역 시니어학교 일제히 오픈
3월 봄을 맞이하면서 필라지역에서 운영하는 시니어 학교들이 일제히 문을 열었다. 몽고메리교회(최..
강경 이민정책에도 이민자 급증
남부 국경에서 체포되는 이민자가 지난 2007년 이래 최고치를 경신하며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5..
한국인 이민 늘었다
미국 영주권과 시민권을 취득하는 한국 국적자가 지난해에 증가 추세를 보였다.최근 국토안보부(DHS)..
라이프 - 금융/의학
간이 나쁘면 나타나는 증상
Debit Or Credit
체지방 소모에는 달리기보다 걷기가 더 효과적
술 많이 마시느 남성 '뼈에 구멍든다' [50]

Grace Media Group, Inc. | (215) 630-5124 | email: esendiahn@gmail.com | Copyright (c) 2012 Grace Media Group, Inc.
필라코리안 소개 광고 안내 홈페이지 제작 고객 센터 개인 보호 정책 회원 이용 약관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