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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th in Lending Act 는 소비자가 크레딧 카드를 비교할 때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는 목적으로 설계 되어 있다. 신용거래를 하는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 진 법안 이다. 크레딧 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하는 것과 관련한 계약 사항과 비용은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알려 주어야 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다. 대게 이 법규는 개인과 사업체 가 크레딧 카드를 신청하거나 연장 할 때 적용을 받게 된다. 이때 다음의 네 가지 조건에 만족을 해야 한다. 1. 크레딧은 소비자에게 신청되거나 연장된다. 2. 크레딧 신청과 연장은 주기적으로 시행된다. 3. 서면 계약이 체결 된 후 최소 네 번의 할부 횟수를 넘어야 서비스 비용이 성립되고 변제가 가능해 진다. 4. 크레딧은 주로 개인, 가정, 또는 가구에 제공되도록 한다. 나머지 법안의 조항은 나음과 같다. 신용거래가 주요 주택에 저당권이 설정 됐을 때 그 신용거래를 중단 할 수 있다. 이 법안은 크레딧 카드 청구서에 대한 이의제기에 관한 해결책을 공정하고 알맞은 방법을 제공한다. 규제는 소비자의 크레딧 에 대한 어떠한 청구를 할 수 없다. 규제는 소비자의 집이 저당 잡힌 담보 계약에 대해 적용될 수 있는 최대 이자를 명시한다. 변동금리 모기지가 형성됐을 때 융자 소지자는 변동금리 모기지에 관한 소비자 핸드북 또는 적당한 대체 책자의 복사본을 갖게 되어 있다. |
크레딧 스코어 완전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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