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로 설정즐겨찾기로 설정 미주한국일보구인구직
키즈
작성일 07-01-2010
분 류 결혼-임신-출산
 
이럴땐 병원으로
이럴때는 병원으로
    1.조기 파수가 되었을때.
    2.질에서 심한 출혈이 있을때
    3.갑자기 태동이 멈췄을 때

     
윗글 나이 들어 엄마되기 ‘걱정이 병’ 태아엔 산모 웃음이 최고 보약…불안감이 되레 유산 확률 높여 잘못된 정보에 휩쓸리지 말고 정기검진·체중관리 신경 써야
아래글 출산을 알리는 신호
대소변 가리기
3살난 막내 아직도 대소변을 가리지 못해 이곳 저곳 찾다 읽은 글 올려드립니다 때되면 다 가리는데 왜이리 맘이 조급해지는지.... 아이가 두 돌이 넘어도 대소변을 가리지 못한다고 걱정하는 부모들이 있다. 주변에는 종종 18개월이 되기도 전에 가리는 아이들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
나이 들어 엄마되기 ‘걱정이 병’ 태아엔 산모 웃음이 최고 보약…불안감이 되레 유산 확률 높여 잘못된
셋째 출산 예정인 마인숙(46·왼쪽)씨, 첫째 출산 예정인 문진(41·오른쪽)씨 고령 임신 ‘불안 제로’ 관리법 한국에서 여성들의 결혼 연령이 높아지면서 고령임신이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미주 한인사회에서도 늦동이를 봤다는 사람을 주변에서 어렵지않게 발견할 수 있다. 고령임신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까? ..
이럴땐 병원으로
이럴때는 병원으로 1.조기 파수가 되었을때. 2.질에서 심한 출혈이 있을때 3.갑자기 태동이 멈췄을 때
출산을 알리는 신호
출산을 알리는 신호 1.이슬이 비친다 2.진통이 시작된다. 3.양수가 터진다.
출산을 예감하는 신호
출산 예감 신호 1. 아기가 골반으로 내려온다 2. 태동이 현저히 줄어든다. 3. 위와 가슴의 압박감이 줄어든다. 4. 화장실을 자주 들락거린다. 5. 배가 불규칙적으로 땅긴다. 6. 질 분비물이 늘어난다.
임신 후
임신 초기 (1주 ~ 11주) · 1주~2주 엄마의 몸: 아직은 임신이라고 말할 수 없다. 수정란이 자궁내막에서 성장을 하기 위한 준비 단계에 있다. 몸에서 호므론이 변화한다. 태아의 몸: 수정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완숙한 난자는 나팔관에서 정자를 기다린다. · 3주 엄마의 몸: 실제로 정자와 난자가 만..
임신 전
임신 전 아이를 간절히 바라고 원해서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 써서까지 아이를 가지고자 애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아이를 원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임신이 되서 난처한 상황에 놓이는 사람까지… 세상이 불공평하게 생각될때가 있다. 부부과 함께 미리 의논하고 계획을 세운다면 준비된 엄마, 아빠로써 기쁜 마..
1
필라 인근 학교 찾기  
링컨 기술 대학
펜실베니아 기술대학교
하버포드 대학교
CHI 인스터 튜트
라잘 대학교
페이스 대학 [5]
몽고메리 커뮤니티 대학

Grace Media Group, Inc. | (215) 630-5124 | email: esendiahn@gmail.com | Copyright (c) 2012 Grace Media Group, Inc.
필라코리안 소개 광고 안내 홈페이지 제작 고객 센터 개인 보호 정책 회원 이용 약관n Top